스페이스뉴스 스페이스뉴스 기자 | KBO와 펄어비스(대표이사 허진영)는 협업을 통해 MMORPG(다중 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KBO 리그 8개 구단의 유니폼을 활용한 의상을 출시하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2018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포함해 6관왕을 차지했으며 전세계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 해당 게임에서 KBO 리그 8개 구단의 유니폼이 캐릭터가 착용하는 의상으로 출시되며, 참여 구단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kt 위즈 ▲SSG 랜더스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키움 히어로즈이다.
남녀 캐릭터 모두 착용 가능한 홈/어웨이 유니폼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인 해당 의상은 7월 22일(화)부터 판매된다.
또한 인게임 이벤트로 미니게임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해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KBO 리그와 ‘검은사막 모바일’의 컬래버레이션 아이템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 KBO]